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부산 진구 양정] '오공수산' 회맛집, 시마아지, 잿방어,대방어 회포장/회배달

by jys9278 2026.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준

부산 진구 양정에 있는

'오공수산' 입니다 ㅎㅎ

 

저는 회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꺼 먹고 어?회 맛있네..?

라는 생각을 태어나서 처음해봤습니다 ㅎㅎ

 

위치는 요기입니다.

 

오공수산 부산 부산진구 연수로54번길 32

 

저는 네이버에서 주문하였습니다 ㅎㅎ

모듬회 소자 주문 완료!

 

근데 갑자기 전화가 와서 사장님께서 모듬회가 품절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아핫..이라고 있었는데

시마아지 소 7만원인데 8천원만 더 현장결제하면 바꿔주신다더라구요..?

모듬회 소에서 시마아지 소로 변경이라니..

시마아지가 그땐 뭔지 몰랐는데 개이득인 부분같아서 바로

진행해달라고 했습니다 ㅎㅎ

 

사장님이 맛있다고 드셔보시라고 하시더라구요

자부심이 넘치셨습니다 ㅎㅎ

그래서 믿고 걍 주문 ㄱㄱ..

 

15분 정도 후 픽업을 하러 갔습니다용 ㅎ

우선 지도를 따라가면 요렇게 파간 오공수산 간판이 보입니다.

안에 테이블은 없고 포장/배달 전용입니다.

 

 

메뉴도 앞에 적혀있습니다.

시마아지가 뭔지 몰랐는데

전갱이과에 속하는 고급 횟감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뭔말인지 잘 몰라서 얼른 받아서 가고싶었습니다.ㅋ

 

여기서 계산을 하고 나옵니다용 ㅎㅎ

집에 와서 뜯기전 한컷

 

안에 내용물입니다.

초밥밥은 네이버 리뷰쓰면 주는데

그냥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시마아지 소 입니다.

 

시마아지 소 70,000원

 

맛있더라구요..?

시마아지 뭔지몰랐는데

담백하고 쫀득하고 적당한 기름기에다가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참치랑 비슷한 느낌?

 

오 백김치랑 진짜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요 쌈장소스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전 회먹을때 잘 안먹는데 요거

맛있더라구요;;

 

 

초밥밥에다가 요렇게 싸먹으면

초밥을 먹는 느낌 ㅋ

요것도 별미 였습니다 ㅎㅎ

 

백김치랑 먹는 것도 맛있었습니다..굿..

 

요 조금 있는 부위는 뭔지 모르겠지만

맛있더라구요?

조금있는 부분 작은 부분은 맛있다는 뜻이겟져 ㅋ

 

 

너무 맛있게 잘먹고

다음날은 부모님이 집에 오셔서

모듬회로 한번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모듬회도 맛있더라구요..?

부모님이 회를 좋아하시는데

맛있다고 어디서 삿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

 

 

여튼 오늘은 양정에 있는

포장/배달 회 전문

'오공수산' 이었습니다.

다른 동네 사는 친구도 알 만큼 맛있고 유명하더라구요!!

사장님이 회에 대한 자부심이 높아서 믿고 먹을 수 있고

진짜 맛있었습니다 ㅎㅎ

 

2주동안 3번 시켜먹었습니다..ㅋ

 

다음에 또 시켜먹을 예정 ㅎㅎ

양정 근처 사시는 분 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포장이나 배달로 드셔보시기를 ㅎㅎ!

 

*전날 예약하면 5%할인되니까 참고하시구요!! ㅎㅎ

 

*매운탕 비조리도 시작하셨다니 참고하시기를 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