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부산 명지 국제신도시] '장가네 일품 순두부 삼계탕 명지점' 순두부찌개, 삼계탕

by jys9278 2026.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 동생이 맛있다고 해서 찾아간 곳입니다.

순두부찌개 + 돌솥밥 조합인데 가성비도 좋더라구요!

든든하게 순두부찌개로 한끼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께서 가기 좋은 곳 같습니다 ㅎㅎ

위치는 요기입니다.

 

장가네일품순두부삼계탕 명지점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232번길 10

 

 

*영업시간

월확수목금 07:0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30)

토일 07: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00)

 

전용 주차장은 가게 뒤편에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장가네 일품순두부 삼계탕 가게 앞입니다.

메뉴판도 큼지막하게 있어서

입장 전부터 메뉴를 고르면서 들어가봅니다 ㅎ.ㅎ..

 

 

아침 7시부터 영업하니 아침식사 필요하신 분들은

들리셔서 식사하시고 가도 좋겠네요 ㅎㅎ!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되게 넓더라구요

단체로 오셔도 괜찮을 수용력!

 

 

원산지 표시도 하나하나 다 기입해놓으셨더라구요

솔직한 가게는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전체 메뉴판입니다.

맵기까지 정할 수 있더라구요!

저는 차돌순두부로 결정! ㅎㅎ

 

1인 1메뉴 부탁드립니다용 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찬 6개와 셀프로 퍼온 김

그리고 날달걀입니다.

계란은 순두부에 넣어드시면 됩니다.

 

 

 

 

셀프바에도 반찬들이 넉넉하게 있어서

드시고 싶으신 것 양껏 들고오시면 됩니다.

앞치마도 있고

김도 있어서 김도 양껏 들고왓습니다 ㅎㅎ

김이 순두부랑 조합이 좋더라구요!!

 

 

잠시 기다리니 나온 순두부입니다.

뚝배기 뜨거울 때 바로 계란 넣어야쥬 ㅋ

 

 

저는 차돌순두부로 시켯더니 안에 차돌이 들어 있었습니다 ㅎㅎ

국물양도 적당하고 순두부양도 적당하고 딱 좋았습니다.

남포동 돌고래순두부?같은 그런 스타일과는 다른

제가 좋아하는 일반 분식집에서 파는 순두부 스타일이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밥도 돌솥밥이어서 배가 빵빵하게 가득찼습니다.

다먹고 숭늉도 만들어 먹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입니다

 

 

순두부찌개와 돌솥밥 조합도 좋은데

가격도 착하고 반찬 가지수도 많고,

반찬 무한 리필이다보니 배고프신분들

순두부찌개 좋아하시는 분들

저처럼 돼지력 높으신 분들은 좋아하실만한 곳 같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가봐야겟네유 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