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부터 가보고싶었는데
이번에 애기 데리고 갔었던
연산동 대형카페 '카페칵터스' 입니다.
주차장도 넓고 카페도 크고 넓어서
아기랑 가기 너무 좋더라구요!
연산동에 요런 카페가 있는것에 감사합니다요 ㅎㅎ
인스타도 구경 한번 해보시구요!
https://www.instagram.com/cactus.busan.cafe/
위치는 요기입니다.
*영업시간
월화수목금토일 10:00 ~ 23:00
*주차는 전용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걱정 안하셔도됩니다!
기본 2시간 무료
4만원 이상 이용 시 3시간 무료!

요렇게 차단기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주차장이 되게 넓더라구요!
요런 도심에서 요런 대형카페 있으면 좋쥬!

주차장 바로 옆 건물로 가시면 됩니다 ㅎㅎ


실내로 들어와보니 더 크더라구요?!
층고도 되게 높고
오른쪽으로는 선인장들으 주루룩 서있고
왼쪽에는 2층도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2층은 노키즈존입니다!


피톤치드 뿜뿜이이었습니다.
사장님이신지 여직원분께서
애기랑 같이들어오니 요 조용한 자리가 좋겠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친절쏘친절!



요긴 2층 올라가는 곳입니다.
노키즈존!
저희는 애기가 있어서 1층에 자리 잡았습니다 ㅎㅎ

별관도 옆에 있더라구요?
별관도 노키즈존!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좌석도 되게 많고 층고도 높아서 개방감도 있고
왜 이제 여길 와봤지? 싶었습니다 ㅎ




메뉴입니다.
오아시스 크림 라떼가 여기 시그니처라고 하더라구요!
시그니처 대회 수상작이라고 합니다 ㅎㅎ
하지만 전 더워서 아아로..

그리고 빵종류도 많았습니다.
케잌도 있고 식사도 가능하겠떠라구요??
수상도 많이 하셨더라구요!








소금빵과 피자빵도 주문ㅎ.ㅎ..
애기 밥먹이고 바로 나온다고 저희는 식사를 못하여..
ㅎ.ㅎ..ㅋㅋ
커피랑 먹으니까 맛잇더라구용



리고 아메리카노 입니다.
묵직하고 맛있었습니다
요런 대형카페는 근데 맛보다는 감성과 편안함으로 오는 곳이죠 ㅎㅎ





그리고 애기가 있으신 분들은
요 연산동 근처에서 스티커 사진, 인생네컷 찍고싶으셔도
찍을 곳이 없거든요
근데 요 카페 칵터스 앞에 스티커 사진 찎는 곳이 있더라구요!!
오늘, 사진 연산점!
저희는 그래서 애기랑 기념으로 첫 가족사진을 남기고 왔습니다 ㅎㅎ

여튼 오늘은 '카페칵터스' 그리고 추가로 '오늘,사진 연산점' 이었습니다.
아기데리고 어디나가고 싶은데 어딜 가야할지 모르시는 분들..
스티커 사진 하나 남기고 싶으신 분들!
요 코스로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국내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 연제구 연산동] '가마치통닭 부산연산더샵점' (0) | 2026.05.19 |
|---|---|
| [부산 진구 양정동] '만족오향족발 부산연산점' 족발, 보쌈, 불족 (0) | 2026.05.12 |
| [부산 사하구 명지 오션시티] '영진돼지국밥' 데이식스 성진 국밥 추천 (0) | 2026.04.30 |
| [부산 명지 국제신도시] '장가네 일품 순두부 삼계탕 명지점' 순두부찌개, 삼계탕 (0) | 2026.04.29 |
| [부산 강서구 신호동] '국민반점' 간짜장, 짬뽕 맛집 (2) | 2026.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