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부산 연제구 연산동] '가마치통닭 부산연산더샵점'

by jys9278 2026.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랜만랜만 오랜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옜날통닭이 땡겨서 알아보던 중

가마치 통닭이 근처에 새로 오픈했더라구요!

그래서 전화주문하고 바로 찾으러 갔습니다 ㅎㅎ

 

위치는 요기입니다.

 

가마치통닭 부산연산더샵점 부산 연제구 연수로 130

 

*영업시간

월화수목금토 15:00 ~ 23:00

매주 일요일 휴무!

 

지도를 따라가다보면 요렇게 '가마치통닭 부산연산더샵'점이보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것 같더라구요

새삥냄새가 납니다

 

 

앞에 입간판으로 메뉴들 구경도 하구용

전 어짜피 전화주문으로 두마리치킨 + 똥집튀김 주문 완 ㅋ

15분~20분 정도 걸린다 하셧는데 딱 15분 뒤 도착하니

제꺼 포장중이시더라구용 꿀타이밍 굿

 

 

메뉴입니다.

매장가와포장가 다른거아시쥬?

전 포장으로 두마리통닭과 통찝튀김 주문!

밑에 수지누님 얼굴 갑자기 튀어나와서 놀랬네요 ㄷㄷ

 

카운터 옆에 치킨무와 소스들고 따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구용

전 치킨무 따로 구매해야되냐고 물어만 봤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하나 주셔가지구..

개이득..감사합니다..ㅎ.ㅎ..

 

 

안쪽에는 테이블도 한 다섯테이블 있어서

드시고 가실 수도 있다는 점!

 

포장 손님을 위한 웨이팅 석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용 ㅎ

 

포장을 받아서 집으로 와봅니다 ㅎㅎ

가마치 특 아시져 눅눅해지지말라고

뚜껑열어서 주시는거 크..

냄새가 오지게 진동을 해서 힘드네용 ㅎㅎ

 

 

두마리통닭과 똥집튀김입니다..

넘 맛있겟네용..

잘라달라 하는것을 까먹어서 집에서 잘라먹었습니다 흑흑슨..

넘 맛있네여..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된 가게라서 그런지

더 맛있는 것 같네요 깔끔하고 ㅎㅎ

 

 

바삭하고 너무 맛있습니다..ㅋ

뭐 가마치따른 할말이 있나여 ㅋ.ㅋ

맛있어서 급하게 먹는다고 다른 사진이 읎네여 ㅎㅎㅋㅋ

 

 

여튼 오늘은 오랜만에 포장해서 먹었던

새로 오픈한 '가마치 통닭 부산연산더샵점' 이었습니다.

사장님 내외도 친절하시고

가게도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다음엔 가서 매장에서 생맥이랑 함 무봐야겠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