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장해서 먹었던
보쌈 맛집인
'만족오향족발 부산연산점' 입니다.
지나가다가 방문포장 시 3천원 할인이라는 문구를 보고
포장해서 먹어야지~ 했다가 이번에 포장해서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중자 이상 방문 포장 시 3천원 할인
소자 방문포장 시 1천원 할인입니다!
위치는 요기입니다.
*영업시간
화수목금토일 16:00 ~ 23:00
(22:30 라스트 오더)
매주 월요일 휴무
지도를 따라 찾아가다 보면 요렇게 크게
간판이 보입니다 ㅎㅎ
메뉴랑 가격도 입간판에서 다 확인도 가능하시구요!
정준하도 반한 맛집이라네용 ㅋ.ㅋ
전 전화주문으로 주문 후 픽업 갔었습니다 ㅎㅎ

매장 안도 깔끔하이 드시고 가시기 좋겠네요 !

아기의자도 있어서 애기 있는 집 한잔하러 오시기도 좋은 곳!

그리고 드시고 가시는 분들은 요 쿠폰도 하나 받아서
불족 받으시기를 꼭! ㅎㅎ

메뉴입니다.
저는 보쌈만 두번 포장해서 먹어봤습니다
족발보단 보쌈이 요즘 땡기더라구요 ㅎㅎ


전화 주문 후 10분 안에 준비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포장을 들고 가봅니다 ㅎㅎ

보쌈 소자에다가 막국수 추가!
메뉴에는 소자에는 세트메뉴 막국수 추가 5000원이 없었는데
전화로 주문하니깐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참고하시구요!!
반찬들도 너무 양도 알맞고 적당했습니다.


고기도 야들야들하이 좋고 때깔도 좋았습니다!
제가 사와놓고 한 한시간인가있다가 먹었는데도
기름기 남아있고 안굳어있더라구요!!

쟁반국수는 좀 맵쌀하이 맵찔이 문들은 힘들어하실수도 있는데
전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살짝 느끼할 수도 있는 보쌈을 잘 잡아주더라구요 ㅎㅎ!

여튼 오늘은 포장해서 먹은 '만족오향족발 부산연산점' 입니다.
고기 퀄리티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더라구요!
포장 시 소자는 1천원 할인
중자이상부터는 포장 시 3천원 할인!
참고하시구요!
양정 근처에서 사시는데 족발, 불족발, 보쌈 땡기시는 분들은
가서 드셔도 좋고 포장해와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 주말에 또 보쌈 시켜 먹을 예정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안뇽!!
'국내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 진구 양정] '오공수산' 회맛집, 시마아지, 잿방어,대방어 회포장/회배달 (1) | 2026.05.20 |
|---|---|
| [부산 연제구 연산동] '가마치통닭 부산연산더샵점' (0) | 2026.05.19 |
| [부산 연산동] '카페칵터스' cafecactus. 연산동 대형카페, 아기랑 가기좋은 곳 + '오늘, 사진 연산점' 연산동 인생네컷, 스티커사진 (0) | 2026.05.01 |
| [부산 사하구 명지 오션시티] '영진돼지국밥' 데이식스 성진 국밥 추천 (0) | 2026.04.30 |
| [부산 명지 국제신도시] '장가네 일품 순두부 삼계탕 명지점' 순두부찌개, 삼계탕 (0) | 2026.0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