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부산 진구 양정동] '만족오향족발 부산연산점' 족발, 보쌈, 불족

by jys9278 2026.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장해서 먹었던

보쌈 맛집인

'만족오향족발 부산연산점' 입니다.

지나가다가 방문포장 시 3천원 할인이라는 문구를 보고

포장해서 먹어야지~ 했다가 이번에 포장해서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중자 이상 방문 포장 시 3천원 할인

소자 방문포장 시 1천원 할인입니다!

 

위치는 요기입니다.

 

만족오향족발 부산연산점 부산 부산진구 연수로54번길 24

 

*영업시간

화수목금토일 16:00 ~ 23:00

(22:30 라스트 오더)

매주 월요일 휴무

 

지도를 따라 찾아가다 보면 요렇게 크게

간판이 보입니다 ㅎㅎ

메뉴랑 가격도 입간판에서 다 확인도 가능하시구요!

정준하도 반한 맛집이라네용 ㅋ.ㅋ

전 전화주문으로 주문 후 픽업 갔었습니다 ㅎㅎ

 

매장 안도 깔끔하이 드시고 가시기 좋겠네요 !

아기의자도 있어서 애기 있는 집 한잔하러 오시기도 좋은 곳!

 

그리고 드시고 가시는 분들은 요 쿠폰도 하나 받아서

불족 받으시기를 꼭! ㅎㅎ

 

 

메뉴입니다.

저는 보쌈만 두번 포장해서 먹어봤습니다

족발보단 보쌈이 요즘 땡기더라구요 ㅎㅎ

 

 

전화 주문 후 10분 안에 준비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포장을 들고 가봅니다 ㅎㅎ

 

 

보쌈 소자에다가 막국수 추가!

메뉴에는 소자에는 세트메뉴 막국수 추가 5000원이 없었는데

전화로 주문하니깐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참고하시구요!!

반찬들도 너무 양도 알맞고 적당했습니다.

 

 

고기도 야들야들하이 좋고 때깔도 좋았습니다!

제가 사와놓고 한 한시간인가있다가 먹었는데도

기름기 남아있고 안굳어있더라구요!!

 

 

쟁반국수는 좀 맵쌀하이 맵찔이 문들은 힘들어하실수도 있는데

전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살짝 느끼할 수도 있는 보쌈을 잘 잡아주더라구요 ㅎㅎ!

 

 

여튼 오늘은 포장해서 먹은 '만족오향족발 부산연산점' 입니다.

고기 퀄리티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더라구요!

포장 시 소자는 1천원 할인

중자이상부터는 포장 시 3천원 할인!

참고하시구요!

양정 근처에서 사시는데 족발, 불족발, 보쌈 땡기시는 분들은

가서 드셔도 좋고 포장해와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 주말에 또 보쌈 시켜 먹을 예정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