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부산 사하구 명지 오션시티] '영진돼지국밥' 데이식스 성진 국밥 추천

by jys9278 2026.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식스 성진님이 부산가면 꼭 먹어야 한다고

추천하는 '영진돼지국밥' 입니다.

 

영진돼지국밥 체인점 몇개 가봤는데

명지 오션시티에도 있더라구요!

 

위치는 요기입니다.

영진돼지국밥 부산 강서구 명지오션시티8로 31

 

*영업시간

월화수목금토 09: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는 가게 맞은편에 전용 주차장 있습니다!

 

우선 가게 외관입니다.

역시 영진돼지국밥의 시그니처답게 간판은 노랑 파랑의 조합으로 이루어져있네용

 

 

실내입니다.

내부는 넓은데 제가 11시 30분?전에 도착했는데도

이미 풀방이더라구요 ㅎㄷㄷ;;

웨이팅도 하시구요 ㅎㄷㄷ..

 

 

메뉴판입니다.

영진돼지국밥은 수백이 유명하기때문에 수육백반으로 주문 완!

 

 

 

바로 밑반찬 내어주십니다.

반찬 부족한 것은 사장님 부를 필요도 없이

계속 지나다니시면서 부족한 반찬은 계속 채워주시더라구요!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김치와 깍두기는 저 통에서 꺼내서 드시면 됩니당 ㅎㅎ

 

국수사리도 필요한지 물어보시고 주시더라구요!

당근 주셔야쥬 ㅋ.ㅋ

 

 

잠시 기다리니 나온 수육백반 입니다.

수육고기와 순대, 두부, 볶은김치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영진돼지국밥의 시그니처져 ㅋ

 

 

그리고 국밥국물입니다.

다대기는 달라고 하니까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영진돼지국밥은 허여멀건하게 먹는 느낌인가봅니다

 

 

두부도 맛있고 볶은김치도 맛있고 조합이 좋더라구요?

고기부위도 거의 다 항정살이고

맛있었습니다 야들야들하이

 

순대도 고기순대여서 좋음!

 

밑에 당면 순대도 깔려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좀 혜자같았움

 

여튼 맛있게 푸파하였읍니다

 

후식으로 커피 한잔 내려 먹으면

마무리 깔끔하이 좋죠

 

 

개인적으로는 좀 찐하고 쿰쿰한 그 돼지국밥을 좋아해서

국밥충으로서는 조금 아쉬운(?) 국밥이었습니다.

국밥보다는 설렁탕?느낌에 더 가깝더라구요

수육고기랑 두부 볶은김치는 조합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다들 수백드시는구나 했습니다 ㅎㅎ

국밥보다는 수육백반에 중점을 두고 드셔야 할 덧 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