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식스 성진님이 부산가면 꼭 먹어야 한다고
추천하는 '영진돼지국밥' 입니다.
영진돼지국밥 체인점 몇개 가봤는데
명지 오션시티에도 있더라구요!
위치는 요기입니다.
*영업시간
월화수목금토 09: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는 가게 맞은편에 전용 주차장 있습니다!
우선 가게 외관입니다.
역시 영진돼지국밥의 시그니처답게 간판은 노랑 파랑의 조합으로 이루어져있네용

실내입니다.
내부는 넓은데 제가 11시 30분?전에 도착했는데도
이미 풀방이더라구요 ㅎㄷㄷ;;
웨이팅도 하시구요 ㅎㄷㄷ..

메뉴판입니다.
영진돼지국밥은 수백이 유명하기때문에 수육백반으로 주문 완!

바로 밑반찬 내어주십니다.
반찬 부족한 것은 사장님 부를 필요도 없이
계속 지나다니시면서 부족한 반찬은 계속 채워주시더라구요!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김치와 깍두기는 저 통에서 꺼내서 드시면 됩니당 ㅎㅎ

국수사리도 필요한지 물어보시고 주시더라구요!
당근 주셔야쥬 ㅋ.ㅋ

잠시 기다리니 나온 수육백반 입니다.
수육고기와 순대, 두부, 볶은김치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영진돼지국밥의 시그니처져 ㅋ

그리고 국밥국물입니다.
다대기는 달라고 하니까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영진돼지국밥은 허여멀건하게 먹는 느낌인가봅니다

두부도 맛있고 볶은김치도 맛있고 조합이 좋더라구요?
고기부위도 거의 다 항정살이고
맛있었습니다 야들야들하이

순대도 고기순대여서 좋음!


밑에 당면 순대도 깔려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좀 혜자같았움

여튼 맛있게 푸파하였읍니다

후식으로 커피 한잔 내려 먹으면
마무리 깔끔하이 좋죠

개인적으로는 좀 찐하고 쿰쿰한 그 돼지국밥을 좋아해서
국밥충으로서는 조금 아쉬운(?) 국밥이었습니다.
국밥보다는 설렁탕?느낌에 더 가깝더라구요
수육고기랑 두부 볶은김치는 조합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다들 수백드시는구나 했습니다 ㅎㅎ
국밥보다는 수육백반에 중점을 두고 드셔야 할 덧 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안뇽!
'국내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 진구 양정동] '만족오향족발 부산연산점' 족발, 보쌈, 불족 (0) | 2026.05.12 |
|---|---|
| [부산 연산동] '카페칵터스' cafecactus. 연산동 대형카페, 아기랑 가기좋은 곳 + '오늘, 사진 연산점' 연산동 인생네컷, 스티커사진 (0) | 2026.05.01 |
| [부산 명지 국제신도시] '장가네 일품 순두부 삼계탕 명지점' 순두부찌개, 삼계탕 (0) | 2026.04.29 |
| [부산 강서구 신호동] '국민반점' 간짜장, 짬뽕 맛집 (2) | 2026.04.18 |
| [부산 진구 양정] '토모가' 일본식 돈카츠,돈가스,돈까스, 로스카츠,히레카츠,카츠산도 (1) | 2026.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