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강서구 신호동에 있는
'국민반점' 입니다.
회사 상사분이 짬뽕 맛있었다고 하셔서 가보았는데
추천받은 짬뽕은 안먹고 간짜장과 중화비빔밥만 먹고 온....
근데 간짜장이랑 중화비빔밥도 맛있더라구요?
다음엔 짬뽕을 꼭 먹어 보겠읍니다..
여튼 위치는 요기입니다.
*영업시간
화수목금토일 10:00 ~ 20:00
(라스트 오더 19:2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우선 지나가다가 몇번 보긴 했는데
간판이 장난치는 것 같아가지고..가볼 생각을 안했었는데
메뉴들이 다 맛이 있어서 엥?싶었습니다
사장님 간판만 바꾸셔도 장사 좀 더 잘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 ㅎ.ㅎㅋㅋ)

내부입니다.
4인테이블 3개정도, 2인테이블 2개였나 정도 있었습니다.
매장이 깔끔한 분식집 느낌이더라구요
그리고 요기는 좋은 점이
공기밥이 무료입니다.
저같은 돼지들에게 공기밥 무료는 최고의 서비스입니다..핡...


테이블마다 식초, 간장, 고춧가루, 종이컵 깔끔하게 세팅 돼있습니다.

밑반찬 더 필요하신 분은 셀프바에서 퍼오시면 됩니다!
사장님 내외분인지 모르겠지만
남사장님, 여사장님 두분이서 영업하셔서 바쁜 점심 시간대에는
셀프로 퍼드시면 사장님들과 저희 서로 이득!!

메뉴입니다.
처음엔 간짜장에 탕수육 먹으러 왔는데
시그니처가 있어서
또 시그니처 보면 못지나가잖아요...
그래서 시그니처로 주문하였읍니다..
불고기간짜장 1, 불고기중화비빔밥 1, 탕수육 미니 1.

바로 단무지와 양파 내어주시구용

기다리다보니 탕수육 부터 먼저 내어주셨습니다.
부먹으로 안주시고 따로 주시더라구요.
저흰 부먹이든 찍먹이든 잘먹이어가지구
반은 붓고 반은 찍어 먹었습니다 ㅎㅎ
요즘 부먹, 찍먹 편가르기 많은데
요렇게 주시는 것 좋네용 ㅎㅎ
맛은 겉바속촉으로 맛있었습니다 ㅎㅎ
소스도 달달하이 소주 한병 시킬 뻔..

그리고 요거는 불고기중화비빔밥 입니다.
중화비빔밥에다가 불고기가 추가 된 것 같더라구요
그냥 중화비빔밥도 맛있었는데 불고기까지 추가되니깐
더 맛있긴 하더라구요..?
중화비빔밥에 제육볶음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맛없없 조합이라서 그냥 이거 드셔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맛있움ㅋ

요건 짬뽕국물
찐하고 맛있더라구요!!
담엔 짬뽕 먹어봐야징 ㅎㅎㅎ

그리고 요건 불고기간짜장입니다.
생각한 간짜장은 아니었으나
(비벼져 있어서 잘못 나온 줄 알았으나)
쟁반짜장 느낌으로 더 좋더라구용?
면발 하나하나에 소스가 베어져 있어서 오히려 좋아..

맛있더라구용 레알루 ㅋㅋ

여튼 오늘은 부산 강서구 신호동에 있는
'국민반점' 이었습니다.
맛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어서 메뉴 나오는 게 조금 늦을 수도 있습니다만.
맛있고 정성스러운 음식으로 보답하겠다는 사장님 말씀대로
맛있고 음식이 다 좋습니다
다음에 짜장먹으로 조만간 또 가야 겠네요!
신호동 근처에서 중국집 찾으시는 분들 한번 가보셔서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유 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안뇽!!
'국내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 사하구 명지 오션시티] '영진돼지국밥' 데이식스 성진 국밥 추천 (0) | 2026.04.30 |
|---|---|
| [부산 명지 국제신도시] '장가네 일품 순두부 삼계탕 명지점' 순두부찌개, 삼계탕 (0) | 2026.04.29 |
| [부산 진구 양정] '토모가' 일본식 돈카츠,돈가스,돈까스, 로스카츠,히레카츠,카츠산도 (1) | 2026.04.11 |
| [부산 연제구 연산동] '닭고방' 물만골역 마늘치킨,마늘통닭,츄릅켠 (0) | 2026.03.18 |
| [부산 강서구 명지] '큐슈울트라아멘 부산명지점' 돈코츠소유라멘, 라멘 (1) | 2026.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