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진구 양정에 있는
일본식 돈카츠를 파는
'토모가' 입니다.
예전부터 가보고싶었는데
평일에 쉬는김에 가보았습니다 ㅎㅎ
위치는 요기입니다.
*영업시간
월화수목금토일 11:0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14:30 , 20:00)
우선 지도를 따라 가보면 요렇게 토모가가 보입니다.
일본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아담한 가게입니다.


요건 귀여워서 한 컷 ㅎㅎ
벽에는 옷걸이가 있어서 외투를 거시고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ㅎㅎ

가게 내부모습입니다.
화이트톤으로 깔끔한 식당이네요
저 안쪽에서 주문 즉시 바로 만들어서 주시더라구요 ㅎㅎ

내부는 4인 테이블 2개?정도 있고
창가쪽 바 2인석
그리고 바 테이블 6자리 정도 있습니다.
협소한 곳이니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ㅎ
안그래도 공지도 올라와 있더라구요!
수기방식에서 캐치테이블로 변경됐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원격 접수 후 방문하시구요!


우선 메뉴입니다.
저희는 두명이었는데
믹스카츠 1개, 상로스카츠 1개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의 돈카츠이기 때문에
맥주도 주문 완 ㅎㅎ
상로스카츠는 일일 한정이라고 하길래 ..한정판 또 못참쥬 ㅋ

샐러드를 위한 드레싱이 3가지나 있더라구요
참깨, 유자, 키위
전 참깨 드레싱파여가지구 ㅎㅎ
그리고 저 트러플 오일이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예전에 톤쇼우 처음 먹을 때
트러플 오일이 돈까스랑 진짜 잘어울리구나를 느꼈었는데
요즘 다 트러플오일 구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조금 기다리니 나온 믹스카츠 입니다.
등심(로스)+안심(히레)+새우(에비)카츠가 포함된 구성입니다.
색깔이 뽀얀게 너무 맛있겟네유..
소금과 여러가지 소스도 같이 주시구요
밥, 샐러드 , 국이 포함되어있는 구성입니다.



그리고 요거는 상로스카츠 입니다.
색이 더 곱쥬..?
배고프네용...




말돈소금과 겨자 세트로 먹어보구용

고추냉이랑도 먹어보구
근데 개인적으로 돈카츠는 트러플오일과 말돈소금 조합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맥주와 한컷입니다 ㅎㅎ
넘 맛있겟네유..또 먹고싶네용..ㅠ



트러플오일과 말돈소금 조힙 쵝오..





먹다보니 밥과 샐러드가 부족해서 리필을 요청했습니다.
무료니 저같은 돼지들에게는 최고의 식당! ㅎㅎ

말돈소금도 너무 맛있어서 더 요청드렸더니
한가득 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한가득 먹었습니다 쿄쿄

살짝 느끼한 감이 올라와서 및반찬도 더 요청드렸더니
요렇게 한가득 주셨습니다 ㅎㅎ

식사가 끝난 후는 요렇게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챙겨주시더라구요!!
후식까지 다 챙겨주시고..
갓토모가..

여튼 요렇게 푸파 완료하였습니다...
조만간 다시 가서 또 먹어야겠습니다..

여튼 오늘은 부산 진구 양정의 '토모가' 였습니다 ㅎㅎ
식사시간에 웨이팅 심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먹는 중에도 배달 기사님들 많이 오시던데
역시 맛집인가 봅니다 ㅎㅎ
맛도 좋고 사장님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밥, 및반찬, 샐러드 리필 많이 해주시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조만간 또 가야겠네용..
양정에서 일본식 돈카츠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안뇽!
'국내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 명지 국제신도시] '장가네 일품 순두부 삼계탕 명지점' 순두부찌개, 삼계탕 (0) | 2026.04.29 |
|---|---|
| [부산 강서구 신호동] '국민반점' 간짜장, 짬뽕 맛집 (2) | 2026.04.18 |
| [부산 연제구 연산동] '닭고방' 물만골역 마늘치킨,마늘통닭,츄릅켠 (0) | 2026.03.18 |
| [부산 강서구 명지] '큐슈울트라아멘 부산명지점' 돈코츠소유라멘, 라멘 (1) | 2026.02.15 |
| [부산 강서구 명지] '백소정 명지본점' 일식 돈까스, 돈까츠, 마제소바, 카레 (0) | 2026.01.30 |